본문 바로가기
좀's 먹방

구월동 맛집 : 은행골 - 풀코스(가마도로/오도로/쥬도로/배꼽살/머리살)

by designer_Dean 2017. 4. 12.
반응형


구월동 초밥&참치 맛집 "은행골"


풀코스 먹고왔습니다.




대학모임장소로 친구가 선택한


은행골 


외관이 마치 김밥천국같은 느낌


어느형은 고기집이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어요 ㅋㅋ






초밥 - 모듬초밥 / 특선초밥 / 도로초밥

참치회 - 가마도로 / 오도로 / 쥬도로 / 배꼽살 / 머리살 / 풀코스


저는 풀코스에 도전 !


초밥 2접시와 참치 5종류가 모두 나오는 코스에요.



인테리어는 초밥/참치가게보다는 김밥천국같은 느낌 


근데 뭔가 정감가는 ㅋ촌스러운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처음나온게 모듬초밥


장새우초밥 / 계란초밥 / 연어초밥



김밥에 꼬다리가 맛있는 이유는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이 살아 숨쉬기때문입니다.


은행골에서는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기 위해 우리 신체보다 약간 낮은 30도 전후의 초밥을 숙련된 요리사들의 


압력조절을 하여 혀에 닿는 순간 밥알이 쉽게 풀리도록 쥐기 때문에 이러한 노하우를 무시한채드셨던 초밥보다 맛이 좋습니다. 


일본인들 역시 그런 노하우를 배려하기 위한 예의로 초밥은 젓가락보다는 손을 사용하여 생선 쪽에 찍어먹는 센스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초밥이 정말 부드럽다는 !!




첫번째로 가마도로(목살부분)


맛은 따로 설명하지 않을께요.


정말 맛있다는 술이 술술 들어간다는~~





그리고 어묵우동!


이건 또 무제한으로 주문가능!


남자4명이서 3번이나 시켜먹었다는 ㅋ




2번째 부위인 오도로







연어머리구이



한점을 뜯어서 ㅎㅎㅎ





3번째 쥬도로



2번째 초밥


문어초밥 / 장어초밥 / 처음보는 모양의 초밥


처음보는 모양의 초밥은 !


참치를 갈아서 얼린 초밥

저게 또 엄청난 별미!!




4번째 배꼽살




마지막 다섯번째 머리살





추가로 계란초밥 3개 추가!


같이간 형이 계란초밥이 그리 맛있다며 추가로 ㅋ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장새우



3~4인분에 19만원이라는 가격에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굿굿굿


다시 먹고싶은 맛 ㅎㅎㅎ


남자 4명이 먹는데 적지 않은 양이였어요.


초밥세트 2 / 참치 5종류 / 연어머리구이 / 오뎅우동 / 장새우 까지!!




은행골 - 구월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성말로 13번길 15 메인프라자


연락처 : 032-435-4988


영업 : 평일 12:00 ~ 23:00 (일, 월 22시 마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