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니
내지털 (내장지방털어)
작사 이파니 작곡 주영성 편곡 주영성, 안지훈, 정재엽
[이파니 - 내지털 (내장지방털어) ♬ 듣기,가사,무한재생,반복재생,자동재생,뮤직비디오,MV]
[가사]
치치 치치 치킨 먹고 싶다
족발 닭발 사발 병나발
네 삶에 목적이 먹방이니
털어 털어 지긋지긋 지방 털어 스트레스 털어버려
다시 시작해봐 내장지방 털어 보는 거야
가짜 프사 포토샵질 집어치워
넌 충분히 매력 있어
어디에 내 안에 찾아 내봐
누굴 위해서도 아냐
당당해질 날 위해서야!
나나 나나 나나 욕 나온다
내 탓 남 탓 걔 탓 엄마~탓
네 삶에 목적이 욕쟁이니
털어 털어 지긋지긋 지방 털어 스트레스 털어버려
다시 시작해봐 내장 지방 털어 보는 거야
억지 관종 관심 따윈 집어치워
넌 충분히 자격 있어
어디에 내 안에 찾아 내봐
누굴 위해서도 아냐
당당해질 날 위해서야!
시작이 중요해 나를 사랑하는 게 중요해
먹고 싸고 무한 반복 집어치워
넌 충분히 할 수 있어
어디에 내 안에 찾아 내봐
누굴 위해서도 아냐
놀라게 될 날 위해서
당당해질 날 위해서
행복해질 날 위해서야
'이파니' 컴백 앨범 [리얼공감]
올 가을 한층 더 풍성해진 감성으로 무장한 여성 만능엔터테이너 이파니가 컴백한다.
다양한 방송활동과 모델로 주목 받았던 이파니가 오랜 준비 기간을 깨고 2017년 가을, 싱글앨범 <리얼공감>으로 6년여 만에 우리 곁에 돌아왔다.
<리얼공감>은 더블 타이틀 구성으로 '내지털'과 '유부녀' 라는 각기 다른 색깔의 음악을 내세웠다.
'내지털'은 가수 서지영의 'it,s love', jyj 의 'so so'를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 주영성이 '유부녀' 는 배우 이상인의 앨범 프로듀서 고지훈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파니가 전곡 작사에 참여, 직설적이고 공감을 툭툭 깨워줄 생동감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욱 깊어진 시원한 음색, 댄스실력까지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의 음악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대중들에게 충분한 만족은 물론, 앞으로의 이파니의 행보를 기대하게 하는 새로운 시작점을 만나보자.
[Track List]
1,내지털
'내지털'은 컨트리팝 장르에 기반을 둔 곡으로 장르 특유의 친근하고 편안한 사운드에 이파니만의 톡톡 튀는 보컬 컬러를 결합시킨 곡이다.
특히 자신을 가꾸고 더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자신을 찾자는 노랫말 속에서 단순한 연예인이 아닌 한 남자의 아내로 아이들의 엄마로 살아온 이파니의 인간적 성숙미를 더욱 느끼해 준다.
개그맨 황봉알의 피쳐링으로 가사는 더욱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지만 그 안에 메시지와 음악적 감수성은 이전 곡보다 진일보된 새로운 감성의 이파니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2 유부녀
'유부녀'는 경쾌하고 신나는 하우스 비트 위에 이파니의 독특한 보이스가 잘 조화를 이룬 경쾌한 댄스곡이다. 평범한 부부 사이에서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소소한 갈등과 일상을 재미있고 앙증맞게 풀어낸 노랫말이 많은 대중들에게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여진다.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강렬함과 이파니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 칼라 그리고 위트 있는 노랫말 이런 모든 것이 잘 어우러진 댄스곡 '유부녀'는 신선한 이미지로 기성의 다른 댄스 음악들과는 차원이 다른 차별적 감흥을 전달해 줄 것이다.
소소하지만 세련된 이미지 신나지만 경박하지 않은 고품격 댄스 음악 '유부녀'를 함께 느껴보길 추천해 본다.
3 머리 쥐어뜯으며 후회할지라도
잔잔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이파니의 애잔한 보이스가 더해져 지나간 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록발라드 '머리 쥐어뜯으며 후회할지라도'는 빼어난 영상적 미학이 돋보이는 음악이다.
차분하고 절제된 음악적 분위기 속에서 연인들의 사랑과 이별 그 과정 속에 자연스럽게 피어나는 후회와 애증의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표현해 낸 노랫말이 마치 나의 이야기처럼 쓸쓸하게 스며드는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내추럴하고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위에 사랑의 아픔을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부르는 이파니의 정제된 보이스는 삭막한 도시를 살아가는 많은 대중들의 지친 마음에 작은 위안과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
[Credit]
Management 리리 컴퍼니
Marketing promotion 핑크스푼
All Arranged by 최경훈 주영성 안지훈
All Composed by 고진형 주영성 안지훈 정재엽
All Lyrics by 이파니
Guitar 이태욱 안지훈
Bass 주영성
Chorus 김동원 소리
Recording Mixing engineer 최경훈
Mastering engineer 강승희
Photography 이병동
Recording studio Midtown studio
Mastering studio Sonickorea
Produced & Directed by 고진형
Executive produced by 이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