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6개월이라는 인고의 시간. 260회의 상설 공연으로 태어난 실력과 노력의 그룹, IN2IT
5,500명이라는 지원자, 1년 6개월이라는 경쟁의 시간, 260회 상설 공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1위.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소년24’에서 탄생한 준비된 8인조 보이그룹, IN2IT이 드디어 오는 10월 26일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본능, 직감적으로 알다(intuit)’라는 뜻과 ‘그것에 빠져들다(into it)’의 중의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IN2IT은 인고의 세월을 이겨내고 실력과 노력으로 똘똘 뭉친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8인으로 구성되어 차세대 K-POP 스타에 도전할 준비를 마쳤다.
IN2IT의 로고는 멋지고, 일견 섹시하다. 남자들의 로망인 슈퍼카의 엠블럼으로 형상화한 IN2IT의 로고에서 뾰족한 부분은 대중들의 마음에 깊숙이 into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중간에 위치한 숫자 2는 백조를 연상시키며 인고의 시간을 이겨내고 어렸던 ‘소년’에서 어엿한 ‘남자’로 성장한 IN2IT의 비상(飛霜)을 기대하게 한다. 8인의 남자가 보여줄 “본능적 매력”에 빠질 준비를 하고 앨범을 펼칠 것.
카자흐스탄의 장엄한 대자연에서 그려지는 소년에서 남자로의 성장 스토리. Carpe Diem!
K-POP 아티스트 최초로 카자흐스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소소한 인생사는 하찮게 느껴질만큼 장엄한 대자연을 보여주며 자유에 대한 동경을 그린다. ‘현재를 즐겨라’는 라틴어인 ‘Carpe Diem’을 시작으로 ‘Paradise’와 ‘Amazing’, ‘Cadillac’으로 이어지는 트랙 리스트는 무한한 우주 속 인간의 시간은 유한하며, 그러니 그 시간을 아낌없이 사랑하고, 즐기고, 경험하라는 교훈을 남긴다. ‘소년’이 ‘남자’가 되는 성장 스토리가 앨범에 고스란히 녹아 들어 있다.
이단옆차기, 차차말론, 폴 레인, 그리고 동방신기의 안무가까지 동원된 드림팀의 향연.
K-POP의 대표적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 차차말론, 그리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폴 레인이 IN2IT의 데뷔 앨범을 위해 뭉쳤다. 준비된 신인들을 위해 아낌없이 제공된 최고의 곡을 위해 동방신기와 EXO, NCT의 안무가인 최효제 단장도 힘을 보태며 K-POP 역사에 또 하나의 레전드 안무를 만들어 냈다. 여기에 핑클, 이효리, 비스트, 트러블메이커 등 패셔니스타들의 의상을 작업해온 장효진 실장의 화려한 의상 퍼레이드도 절대 놓치지 말 것.
댓글